본문 바로가기

한갑부가추천음식

여름철 보양에는 홍삼이 왔따(최고) 다.

체력이 떨어지는 계절 여름이 왔다.

벌써 7월 아닌가? 푸르름이 아름답던 5월 봄날에는 푸릇한 두릅의 상큼함을 삼키듯이 보약으로는 수삼을 먹어야 한다는 공식이 있다. 그럼... 7월의 뜨신 여름에는? 홍삼이 왔따다.

위대한 사람들의 말이냐고 아니다 그저 몸에 좋은거 라면 걸신(乞神)들린 듯이 찾아 다니는 한잡부의 말이다. ^-^

오래 살아야 하는(? : 번돈 다 쓰려면 아직 멀었다. 그래서...) 한갑부의 뜨신 여름날을 대비하여 참으로 반갑게도 홍삼을 아늑한 형태로 공급하는 업체 지구별의 조선에 있으니 정성으로 나려 다렸다는 “고철남 홍삼” 이다.

주특기가 되는 상품은 “빼어날 秀 3일 달인 홍삼액”으로 각진 인상의 서글 서글한 얼굴의 팍팍~~ 사장님이 고철남 홍삼의 곤조를 부르짖고 있다.

고려인삼만을 정량(300g)대로 제조하고 인삼외 다른 일체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으며 위생과 청결을 으뜸으로 제조에 임하여 고객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한다고 말이다.

위생과 품질관리 상태는 미국 FDA 승인을 받아다 하니 체계적 생간 공정에 대하여는 검증을 이미 받았고 12시간의 중숙과 60식간의 숙성 과정을 거친 3일을 다려 나린 은근과 끈기의 액기스니 이 홍삼액은 정성으로 내렸다 할 만 하겠다.

조금이라도 미진한 부분이 있으면 100% 판매자 부담으로 반품을 받겠다는 만용에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넘어서 고객의 신뢰를 얻고자하는 자긍심을 보았다.

뜨신날의 오후 떨어지는 정력(精力) 기운을 느끼 기(氣)를 보충코자 한다면 정말 빼어난 홍삼액으로 “고철남 홍삼”을 추천해 본다.

한 봉다리 시음해 본다면 바로 외칠것이다. 이렇게... 조오타아 ~ ~ ~ . . .

여름철 체력 보강!! 을 부르짖는 그대여 홍삼이 왔따다~!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가족 같이 생각 하며 3일간 정성으로 달인 홍삼액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려면 Click~!

두릅나는 철에 먹는 인삼에 대한 한잡부의 다른 글을 보려면 Click~!

솔직하게 이거 어디서 보고 주문해 마셨냐는 모씨의 질문에 한잡부 끄적이면... 위에 사진을 봐 우리 깝녀 효주도 쩐지잔여~ 아이구 귀연 저 모습 ㅋㅋㅋ 그래서 한잡부도 귀여워지려고 마시는 거여... 절대적으로 뭐가 딸린다든가 어디에 힘 쓴다든가 이런 이유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