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추천

[청주맛집추천]풍광 좋은 물가에서 송어회 한첨 - 양지공원

"여울목 참변"에 대한 임사장 각하 주최 위로의 오찬이 있었다. 국내 정상을 달리시는 재테크 전문가처럼 크게 보고 "크게 쏴주시어 점심을 정말 잘 얻어 먹었습니다."

끼지 말아도 되는 자리를 꾸역 꾸역 찾아온 참변의 주인공 경회장은 묵 정식을 먹으러 가자는 의견에 "좀 크게 봐."를 외치며 감내키 어려운 작업을 진행하였다. 역시 꾼은 틀렸다. 꾼의 작업은 모사이다. 천일공로할 계략을 꾸며 모사로 진행하는 과정은 얻어 터져보면 깨닫게 되는것... 역시 꾼은 오늘 임사장을 울렸을거다. ㅋㅋ



경회장의 만행에 감사해 마지 않던 임사장도 아마 오늘 경회장의 실체에 접근하여 많은 실망과 격정의 마음가짐을 가졌으리라.

한잡부 그를 위로하고 위해주리라. ^-^

경회장이 사주어서 게장군에서 제일 괜찮은 9만원 짜리 게정식을 먹을 그날을 위해 오늘을 투자 한다.

별반 다를바 없는 송어회 비빔이지만 좋은 풍광에서 먹는 것이라 그 맛이 더욱 깊어지는 식당이 이 곳이다. 뭐 조금 부족한듯 느껴지는 부분이 있다면 강물속에 담가두면 되지 않겠는가?

송어회를 씹으면서 유리창을 통해 바라본 외부의 풍경 - 이 맛에 여기를 찾는것 아닐까?

탁 트인 유리창을 통해 요동치는 물결을 보면서 쇠주 한잔을 쩐지고 회 한첨을 씹으니 신선이 따로 있다던가? 내가 신선이지.

회를 먹고 난후에 시킨 매운탕, 마늘 남은것 다 넣고 푹 끓이니 국물 참 죽인다.(마늘 좋아하시는 임사장이 계시기에 다 넣었다.) 이때 경회장은 비빔회에 밥을 넣고서 회덮밥까지 해 먹으니 실로 대단한 내공에 감탄을 연발했다. 한잡부는... ^-^ 

풍광 좋은곳 에서의 기분 좋은 점심 식사 임사장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경회장이 배를 빌린다고 했습니다. ^-^